본문 바로가기

알리 유용 Tip

[알리 특가] 다기능 전기 선풍기 순환 써큘레이터 ($7.9/무배)

728x90

 

 

코인최대할인링크(앱진입) ▶ 다기능 전기 선풍기 순환기 무선 휴대용 가정용 조용한 환기기 데스크톱 벽 천장 선풍기 공기 냉각기 KINSCOTER 

옵션 : 4000mah 충전식 

상세페이지가격 : $8.13

코인할인 : -0.2 (개인보유량에 따라 다름) 

할인가 : $7.93

 한국후기  

알리발 제품에 에어캡포장까지~!! good!

선풍기 엄청 많이 샀었는데 데스크탑용은 이걸로 마무리 합니다. 디자인도 좋고 풍량도 좋고. 무엇보다 조용합니다. 후기 잘 안달지만 이건 좋아서 추천하는마음에 후기 답니다. 

회사에서 사용중.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마감과 퀄리티

 

 

 

 

1000억 페스타 특가  >>  모런 5in1 휴대용 선풍기 쿨러 냉각 팬

앱진입 특가 : 7,820원

 

* 앱으로 진입해야지만 7800원대로 나옵니다!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인최대할인링크(앱진입) ▶ Foreverlily 무선 목 및 등 마사지기, 목 및 어깨 주무르기 마사지, 목도리 목 경추 편안한 승모근 마사지기

 

상세페이지가격 : $9.22

코인할인 : -0.92 (개인보유량에 따라 다름) 

할인가 : $8.3

 

한국후기 

와앀ㅋㅋ 살면서 15000원에 이렇게 신세계를 맛보네요 지금 세일할때 사세요 진짜 너므 파워있고 시원해서 깜놀함ㅋㅋㅋ 진짜 득템~

정말시원합니다2만원에 가격에 이렇게 햏복감을 준다는게 놀랐네요 행복합니다다음에도다른분께도 선물할 예정입니다 회사동료들이엄청좋아하네요 친구한테도 보내고 엄마한테도 보내고 할머니한테도 보내고